9월 17일까지 3주간...목표 거래금액 달성시 경품 제공

매일 1억 또는 매주 10억 이상 거래시 최대 60만원 지급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대신증권이 3주간 국내주식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은 30일, 국내 상장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일간, 주간 목표 거래대금을 달성하면 축하금을 지급하는 ‘매일매일 주식거래’ 이벤트를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매일 주식거래’ 이벤트는 ‘매일 이벤트’와 ‘매주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한다. ‘매일 이벤트’는 국내 상장주식 일일 거래대금이 1억 원 이상인 고객 30명을 매일 추첨해 축하금 1만원을 지급한다. ‘매주 이벤트’는 국내 상장주식 주간 거래대금이 10억 원 이상인 고객 10명을 매주 추첨해 축하금 5만원을 지급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거래대금이 많은 3명에게는 최대 30만원의 축하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9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및 대신증권 홈페이지,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뒤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국내주식 투자자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면서 “앞으로도 투자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대신증권은 3주간 매일매일 주식거래 이벤트를 통해 목표 금액만큼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과 축하금을 제공한다.(제공=대신증권)
대신증권은 3주간 매일매일 주식거래 이벤트를 통해 목표 금액만큼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과 축하금을 제공한다.(제공=대신증권)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