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중국, 홍콩, 일본 온라인 거래수수료 0.07% 1년간 제공

미국 및 중국 시세 무료 제공...주요 업종 및 테마 분석 화면 선보여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KB증권은 오는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0.0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KB증권에서 해외 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프라임센터(비대면, 은행연계) 계좌 보유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이며, 신청 일로부터 12개월간 미국, 중국, 홍콩, 일본시장 거래 시 0.07%의 온라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거래 국가 정규장 마감시간 이전 신청 시 당일 거래부터 소급 적용된다.

금번 이벤트 기간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KB증권 고객은 수수료 부담을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 친화적인 해외주식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KB증권은 연초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 서비스인 ‘미국주식 실시간 Lite’에 이어 중국 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 서비스 ‘중국주식 실시간 Lite’를 8월부터 제공 중이다. 또 미국 주요 업종과 테마 분석, 미국 IPO(신규상장)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화면을 오픈해 보다 편리한 해외주식 거래환경 구축에 힘쓰고 있다.

또한 글로벌 6대 시장(미국·중국A(후강통, 선강통)·홍콩·일본·베트남·한국) 주식을 환전수수료없이 원화로 거래할 수 있는 글로벌원마켓(Global One Market)서비스는 2019년 1월 출시 후 현재 누적 가입 계좌수 100만에 육박하며 KB증권 해외주식 거래의 기본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하우성 마블랜드 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글로벌 증시 투자를 통해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자하는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들의 수수료 부담을 줄여 드리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해외투자 콘텐츠를 제공하고 거래 편의성을 제고하는 등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KB증권은 1년동안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0.07%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출처=KB증권 홈페이지)
KB증권은 1년동안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0.07%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3개월간 진행한다.(출처=KB증권 홈페이지)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