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가 방탄소년단 캐릭터가 그려진 ‘타이니탄(TinyTAN) 네일 스티커’를 2일부터 한정수량 판매한다.

‘타이니탄(TinyTAN)’은 방탄소년단의 모습과 특징에 따라 디자인된 캐릭터로 매직도어를 통해 현실세계를 넘나들며 힐링과 응원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아간다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롯데시네마에서 선보이는 네일 스티커는 보라보라한 컬러에 사랑스러운 하트파츠, 타이니탄 캐릭터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쥬얼네일 스티커’와 다양한 컬러와 귀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젤네일 스티커’ 두 종이다.

이들은 각각 멤버별 캐릭터로 7가지 다양한 디자인이 적용되어 눈길을 끈다. 더불어 리얼 젤네일 같은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함께 완벽한 밀착감과 유리 구슬 같은 광택감을 선사하며 램프에 굽는 번거로움 없이 5분만에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쥬얼네일 스티커 단품을 2만원에, 젤네일 스티커 단품을 1만5000원에 판매하며 종류별로 7종의 네일 스티커를 함께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타이니탄(TinyTAN) 네일 스티커는 국내에서 첫 출시되는 상품으로 롯데시네마 28개 영화관에서 소진 시까지 한정수량 단독 판매되며 상세 이미지와 판매 영화관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