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오는 22일까지 추석맞이 ‘온라인 선물하기’ 행사를 펼친다.

올 추석 고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가전을 선물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안마의자, 김치냉장고, 무선청소기, 식기세척기 등 명절 인기 상품을 선물하는 소비자에게 엘포인트(L.POINT)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롯데호텔 제주 1박 숙박권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쇼핑물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는 비대면으로 가전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고 선물 받는 사람의 이름과 휴대전화번호 입력 후 결제하면 감사 카드와 함께 메시지로 전송된다.

받은 메시지에 주소를 입력하면 원하는 곳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답장 카드도 보낼 수 있어 감사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메시지에 있는 ‘나도 선물하러 가기’를 클릭하면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선물하기’ 전문관으로 이동해 답례품을 선물할 수 있어 편리하다.

롯데하이마트는 22일까지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가전을 선물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행사 모델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점을 제공한다. 명절 인기 상품인 휴테크 ‘카이’ 음파진동 안마의자를 혜택가(엘포인트 등을 적용한 할인가) 300만원 후반 대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집콕 문화 확산으로 인기가 많은 주방·생활가전도 준비했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12인용)를 혜택가 150만원 대에, 삼성전자 청정스테이션 무선청소기도 80만원 대로 선물 할 수 있다.

이 밖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 있는 60만여 개 상품을 ‘온라인 선물하기’로 구매할 수 있다. 어떤 가전을 선물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선물하기’ 테마관도 운영한다. 성별, 연령대별, 가격대별로 롯데하이마트 MD가 추천하는 상품을 둘러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롯데호텔 제주 1박 숙박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10월 말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