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시 경품 추첨

스마트스터디와 핑크퐁 통장 출시 및 유튜브 콘텐츠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우리은행은 영유아 고객 대상 ‘청약하고 핑크퐁이랑 놀자’ 이벤트를 10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10월 29일까지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어린이가 돈을 관리하고 저축하는 습관을 학습할 수 있는 ‘노래하는 ATM 은행놀이 세트’경품을 500명에게 제공한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와 동요가 들어있는 경품을 활용한 놀이를 통해 경제 지식을 익힐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 밖으로 나가기 어려운 상황에서 자녀와 함께 집에서 은행놀이를 할 수 있는 경품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스마트스터디와 영유아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핑크퐁 통장 3종 출시 및 영유아 저축장려 금융교육 콘텐츠 ‘저축송’, ‘용돈송’을 우리은행 유튜브에 게시해 어린이와 부모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우리은행은 '핑크포' 제작사 스마트스터디와 영유아 대상 저축 상품 출시 및 유튜브 콘텐츠 제공 등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 '핑크포' 제작사 스마트스터디와 영유아 대상 저축 상품 출시 및 유튜브 콘텐츠 제공 등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제공=우리은행)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