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의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 아울렛 전 지점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오는 8일부터 일주일간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만족 보장 세일 위크, 만세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한가위 만세위크는 이랜드리테일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행사로 오프라인 지점에서는 2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온라인을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 도심형 아울렛에는 각 지점에 입점해 있는 200여 개 패션 브랜드의 역대급 브랜드데이가 진행된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유명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멜본, 란찌, 인디고키즈, 밀리밤 등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PB와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의 신상품을 8일 단 하루 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슈펜은 7일간 요일별로 한정 수량 특가상품을 제공한다. 8일에는 스누피 콜라보 룸슈즈를 1+1 5천원 특가에 제공하고, 신묘한 콜라보 후드티셔츠, 남/여 덧신, 스누피 파우치, 백팩, 양말, 에코백 등을 2천원에서 5천원 수준의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슈펜은 1만원 균일가에 구매할 수 있는 추석 선물 기프트를 지점별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7일간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의 산지 직거래 전문 할인점 킴스클럽은 추석 장보기 특별전을 진행한다. 갓 수확한 고품질의 농산물을 일주일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1년 중 지금이 가장 맛있는 홍로, 포도, 복숭아 특별전을 진행하고, 활꽃게, 연어, 손질오징어, 영광 법성포 굴비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가위 시즌 가장 인기가 많은 호주산 LA갈비와 한우 국거리, 간편 불고기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품격있는 선물용 와인부터 데일리, 프리미엄 와인까지 해당 기간 동안 30% 할인 및 1+1 특별 기획전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트에서 고객이 가장 많이 찾는 12가지 인기 공산품(카누, 짜파게티, 비비고만두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부침가루, 당면, 키친타올, 고무장갑 등 30가지 공산 품목 특별전까지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킴스클럽을 통해서 포트메리온, WMF 등 수입 주방용품과 명절 필수 리빙 카테고리 상품 및 인테리어 용품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에서는 지난 6일 론칭 5주년 기념 만세위크에 미리 돌입했다. 오는 12일까지 5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데이’, 매일 30개의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릴레이 극한특가’, 매일 밤 9시부터 자정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심야 타임특가’ 등의 행사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일 오전 10시 참여할 수 있는 선착순 반값 쿠폰과 정오에 제공되는 반값 상품을 통해 득템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

이랜드 그룹 계열사를 활용한 프로모션도 다채롭다. 이랜드리테일에 입점해 있는 애슐리 매장에서는 매일 지점별로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켄싱턴호텔과 리조트에서는 만세위크 기간 동안 지점별 추가 혜택과 프로모션을 담은 켄싱턴 스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달부터 11월말까지 투숙 가능한 스위트/오션뷰/리뉴얼 객실 패키지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한다.

/ 이랜드그룹 제공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