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거주 고객 전원에게 금융상품 투자쿠폰 2만원 지급

조건 충족시 반년간 발행어음형 CMA 금리 연 0.70%+0.10%P 6개월 제공

KB증권은 9월 30일까지 ‘비대면 금융상품 일거양득 시즌2’ 및 발행어음형 CMA 특판금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KB증권은 본 이벤트를 통해 국내거주 KB증권 개인고객에게 9월말까지 1인당 금융상품쿠폰 1만원권 2매를 제공한다. 금융투자상품 쿠폰은 KB증권 홈페이지·HTS·MTS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정해진 금융상품을 온라인으로 일정 금액 이상 매수 시 사용가능하다.

이벤트로 제공하는 금융상품쿠폰은 펀드 쿠폰 1만원권과 온라인전용 ELS 쿠폰 1만원권으로 구성했으며, 9월 30일까지 사용해야한다.

펀드 쿠폰은 온라인으로 매수 가능한 펀드를 30만원 이상 매수할 때 사용가능하며 ELS 쿠폰은 온라인전용 ELS상품을 100만원 이상 매수할 때 활용할 수 있다. 단, MMF, 퇴직연금, 해외통화기준 펀드는 제외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금융상품을 100만원이상 매수시 국내주식쿠폰 1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KB증권은 이벤트 기간동안 발행어음형 CMA 특판금리 적용도 함께 진행한다. 9월1일을 기준으로 ① 발행어음형 CMA를 비대면으로 최초 개설하거나 ② 최초로 유형변경(RP형,MMF형,MMW형→발행어음형)하거나 ③ 직전3개월(6/1~8/31) 기준 무잔고인 고객에 한해 발행어음형 CMA 금리에 0.10%P를 더한 특판금리를 6개월간 제공한다. 현재기준 연 0.70%+0.1%P, 발행어음형 CMA 특판금리 연 0.8%가 적용된다. 발행어음형 CMA 비대면 최초 개설 고객의 경우 국내주식쿠폰 1만원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단, 발행어음 한도 소진시 행사가 조기종료 될 수 있다.

하우성 마블랜드 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주식거래외에도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자하는 거래 고객들에게 금융상품 거래부담을 줄여 드리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금융상품 콘텐츠를 제공하고 거래 편의성을 제고하는 등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KB증권은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일거양득이벤트'를 진행한다.(출처=KB증권 홈페이지)
KB증권은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일거양득이벤트'를 진행한다.(출처=KB증권 홈페이지)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