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9월 한 달간 추석 맞이 김치냉장고 미리구매 행사를 연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김치냉장고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는 9월 한 달간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최대 5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행사도 준비했다.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과 삼성 큐브 냉장고 또는 인덕션(2구)을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40만 점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5일까지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5만 점도 추가로 준다. LG전자 오브제 김치냉장고 예약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12일까지 ‘22년형 오브제 김치냉장고(491L)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위니아딤채 브랜드 행사도 있다. 15일까지 위니아딤채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최대 1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롯데하이마트 김태영 가전1팀장은 “김치냉장고는 다양한 식자재 뿐 아니라 와인까지 보관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계절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받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김치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