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현대백화점그룹 제공
추석 선물세트. 현대백화점그룹 제공

18일 추석 연휴가 시작된 가운데 유통업계가 추석 선물 상품과 먹거리, 주방용품 등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펼친다.

우선 롯데백화점 본점은 오는 26일까지 '레포츠 대전'을 열어 블랙야크, 네파, 휠라, 밀레, 언더아머 등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의 의류를 최대 8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관악점은 23일까지 '명절 주방·식기 필수 아이템 제안전'과 알레르망·닥스침구의 '간절기 침구 특가전' 행사를 한다. 

현대백화점은 23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는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를 겨냥한 팝업 매장 '액티브 스포츠 클럽'을 열고 르쏘넷, 포트메인, 오뗄 생트로페 등 신생 골프 브랜드 10곳의 상품을 판매한다.

신촌점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플라스틱아일랜드, 코데즈컴바인, 비지트 등 캐주얼 의류 이월 상품, 목동점은 와코루와 비너스 등 브랜드의 란제리 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은 22일까지 '한가위 생필품·뷰티 특가' 프로모션 행사로 생필품부터 뷰티 제품까지 명절 직후 많이 찾는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15% 중복할인 쿠폰을 하루 5회 제공한다.

쿠팡은 한복과 액세서리를 한데 모은 '한복 테마관'을 21일까지 운영한다. 유아·성인용 한복은 물론 한복에 잘 어울리는 머리핀, 머리띠, 노리개, 댕기, 꽃신 등 액세서리도 소개한다. 반려동물 한복 코너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