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팡이 샤오미의 태블릿PC ‘미패드5’를 국내 최초 런칭하면서 한정수량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23일부터 샤오미의 ‘미패드5’를 국내 최초로 직수입해 판매한다. 국내 최초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쿠팡은 3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한정수량 제공한다. 즉시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3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고객은 쿠팡에서 ‘미패드5’를 로켓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6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쿠팡은 행사기간 동안 샤오미 직수입 상품에 적용 가능한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 2종도 지급한다. 다만 ‘미패드5’와 ‘레드미 버즈3’는 쿠폰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미패드5’와 ‘레드미 버즈3’는 모두 23일 쿠팡을 통해 국내에 처음 런칭하는 상품이다. 쿠팡은 두 상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고객과 소통하며 생동감있게 제공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23일 오후 9시부터 진행되며, 쿠팡 앱 내 ‘쿠팡라이브’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미패드5’는 퀄컴 스냅드래곤860을 탑재해 비슷한 가격대의 타 브랜드보다 하드웨어 성능면에서 앞선다. 11인치 디스플레이는 120㎐ 주사율을 지원하고 샤오미 ‘스마트 펜’ 필기 입력도 지원한다. 램은 6GB, 저장용량은 128GB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