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공개한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가 연이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1일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선보인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이 공개 이후 지금까지(21일~23일) 누적 9만7000뷰를 기록했다.

‘우리동네 핫-트 콘서트, 하이마트로 가요’는 롯데하이마트가 창사 21주년을 맞아 아티스트와 손잡고 진행하는 랜선 콘서트다. 디지털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 출생)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본영상은 21주년 의미를 담아 격월로 21일 21시에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하이마트로 가요 추석편’ 주제곡은 아티스트 문수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저 달’이다. ‘고독함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싶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촬영 장소는 고향과 귀성길을 연상시키는 인사동 한옥카페와 서울역사다. 아티스트 특유의 음색과 감성적 음악으로, 소중한 사람을 만나지 못 하는 사람들에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