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9 18:38 (목)
SC제일은행, "골프도 잡고 투자도 잡고" 웹세미나 진행
SC제일은행, "골프도 잡고 투자도 잡고" 웹세미나 진행
  • 장석진 기자 (20segi@gmail.com)
  • 승인 2021.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 오후 6시...'투자와 골프' 주제로

'프리미어 에이지' 신청 고객 대상

SC제일은행은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30분 동안 생애 자산관리 솔루션 ‘프리미어 에이지(Premier Age)’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웹 세미나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세미나 주제는 ‘하나를 알면 둘을 아는 골프와 투자 원포인트 레슨’으로 KPGA 프로이자 골프 유튜버(Flow Golf) 최대룡 프로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 프로는 SC제일은행 자산관리 전문가(PB)와 함께 골프와 투자의 공통점을 알아보고 오랫동안 골프와 투자를 즐길 수 있는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 예정이다.

레슨은 SC제일은행 공식 SNS를 통해 접수된 골프 관련 고민들을 골프 전문 스튜디오에서 해결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세미나에선 허리통증 예방을 위한 자세 교정에 이어 필드만 나가면 흔들리는 심리 등을 알아본다. 이런 심리가 투자 심리에서도 유사하게 나타나는 현상들을 살펴보며 SC제일은행의 자산관리 전문가가 환율과 금리, 해외투자, ‘with 코로나’ 시대의 투자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세미나 참여는 프리미어 에이지 전용 웹 페이지에서 ‘프리미어 에이지 신청하기’를 통해 사전접수가 가능하다. 신청자는 세미나 시작 15분 전에 문자로 접속 URL을 받아볼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세대별 생애 자산관리 솔루션 ‘프리미어 에이지’를 지난해 11월 출시했다.

프리미어 에이지는 100세 시대의 은퇴자들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소득을 확보할 수 있는 자산관리 방안을 제안한다.

최근에는 MZ세대로 그 대상을 확대해 지난 7월 전용 웹 페이지를 개설하고 은퇴 인식 설문조사, 모바일 자산관리상품 가입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동시에 ‘은퇴를 위해 준비해야 할 3가지’라는 주제로 앞서 두 차례 웹 세미나를 진행한 바 있다.

SC제일은행 전경(제공=연합뉴스)
SC제일은행 전경(제공=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