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프의 광고 모델로 배우 윤상현을 발탁했다.

비비프(vivife)는 비바 유어 라이프(viva your life)의 줄임말로,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한 각종 의료 기기 및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일화는 새롭게 런칭된 비비프 브랜드의 인지도를 넓히기 위해 배우 윤상현을 모델로 전격 기용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드라이브를 건다.

윤상현은 수려한 외모와 깊이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했다. 더불어 육아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1남 2녀의 자녀를 공개하는가 하면, 육아와 가사를 도맡아 하는 모습으로 가정적인 면모까지 보여주며 대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일화는 비비프의 첫 제품으로 가정용 비염치료기 ‘나잘홈케어’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국내 식약처에서 승인된 비염 치료 의료 기기로, 영국 우스터(Worcester)대학교에서 임상 시험을 거친 결과 하루 2회, 매회 3분씩 사용만으로 콧물, 코가려움, 코막힘, 재채기 증상이 완화되는 등 알레르기 비염 치료의 효과가 검증되었다.

비비프의 제품은 NS홈쇼핑 및 비비프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다. 나잘홈케어의 경우 오는 21일, 28일, 29일, 31일 NS홈쇼핑에서 단독 판매 되며 올해까지 본품 구입 시 교체형 프로브, 파우치를 무료 증정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