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1억 원...성적 우수팀 및 소속학교 3000만 원 지급

아마추어 대회 최초 '롤파크'에서 결승 생중계

우리은행은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아마추어 고교 최강팀을 선발하는‘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는 같은 고등학교 소속 학생 5~7명이 한 팀을 구성해 우승상금 수령을 위해 팀별 1명 이상 우리WON뱅킹에 가입해 코드를 인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까지 우리WON뱅킹을 통해 할 수 있다.

대회 일정은 ▲예선(11월 6일, 7일, 13일, 14일) ▲본선 8강(11월 20일) ▲본선 4강(11월 21일) ▲결승전(11월 27일)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결승전은 아마추어 대회 최초로 종로구 소재 롤파크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생중계 예정이다. 성적 우수팀과 소속학교에는 3000만 원 상당의 상금 및 기부금이 지급되며, 참가자 경품 포함 총 1억 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이 제공된다.

대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 또는 대회 접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인기게임 LoL을 통해 MZ세대의 눈높이에서 새로운 놀이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리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게임문화 지원을 위해 우리WON뱅킹 LCK전용페이지‘WON하는 LCK’를 11월 초 오픈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1월 국내 e스포츠리그 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이어 6월 ‘우리LCK적금’을 출시하는 등 젊고 역동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최근 금융권을 중심으로 MZ세대 마케팅을 강화하는 가운데 게임이 e스포츠를 통한 젊은 세대와의 소통 중심에 서고 있다.

우리은행은 총 상금 1억 원의 고등학생 팀 대항 LoL대회를 열고, 아마추어 대회 최초로 '롤파크'에서 결승 생중계를 진행한다.(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총 상금 1억 원의 고등학생 팀 대항 LoL대회를 열고, 아마추어 대회 최초로 '롤파크'에서 결승 생중계를 진행한다.(제공=우리은행)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