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캠페인 시즌 3...다양한 주제 및 메시지로 고객 호응

시즌2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1700만 뷰 기록중

신한금융투자는 응원하기 캠페인 시리즈 세 번째 영상으로 '취업준비생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인턴기간이 끝나고 다시 구직활동을 하는 취업준비생들의 고민을 담았다. 자우림의 ‘고잉 홈(Going Home)’을 배경화면으로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취업시장에 지쳐가는 취준생들을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주연배우 전미도가 인턴을 응원하는 팀장으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취업난을 겪고 있는 취준생들에게 자우림의 노래를 빌려 다 잘 될거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신한금융투자의 응원하기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 블루로 힘들 분들에게 공감이 되고 따뜻한 감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초 사회초년생을 위한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영상 캠페인을 시작한 신한금융투자는 최근 1700만명 이상이 공감한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까지 누적 3000만의 조회수를 기록해 다양한 고객 층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취준생의 구직을 도와주는 신한금융투자의 응원 캠페인 영상에 등장하는 전미도 배우(출처=신한금융투자 유튜브 캡쳐)
취준생의 구직을 도와주는 신한금융투자의 응원 캠페인 영상에 등장하는 전미도 배우(출처=신한금융투자 유튜브 캡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