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넷 11월 전국 사업설명회 포스터. 금성출판사 제공
금성출판사 제공

금성출판사가 11월 한달간 전국에서 푸르넷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업설명회를 통해 교육업계 트렌드 분석과 비즈니스 모델 등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홍보와 회원모집, 학습커리큘럼 구성, 학습관리 방법 등에 대한 노하우도 공개한다. 설명회를 마친 뒤에는 자세한 지원 방법 등과 관련한 1:1 상담도 제공한다.

푸르넷은 교재와 온라인 학습, 학습지도교사의 1:1 코칭이 더해진 유아 및 초중등 전과목 프로그램이다. 43년 교과서 개발 노하우를 접목한 디지털 콘텐츠와 학습자료를 제공한다.

사업설명회는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서울, 경기,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에서 소규모로 진행된다. 교육전문가로 성장하고 싶은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사업설명회 지역별 일정을 확인하고 각 지점에 문의하면 신청 가능하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푸르넷 학습지도교사와 관련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학습지도교사는 전문 교육 컨설팅, 회원 모집·관리, 회원별 맞춤 서비스 지원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입사 시 본사의 전문적인 교육 커리큘럼, 초기정착금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푸르넷 전국 사업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교사지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