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WON뱅킹에서 유안타 계좌 개설시 '아이폰13' 추첨 증정

개설고객에 주식쿠폰 1만 원 지급 및 티레이더 이용권 등 혜택 다양

유안타증권은 28일,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앱으로 당사의 주식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우리은행 WON뱅킹 비대면 증권계좌개설’ 서비스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유안타증권 및 우리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휴대폰으로 유안타증권 계좌를 손쉽게 개설할 수 있다. 계좌개설은 우리은행 모바일 앱(App) ‘WON뱅킹’내에서 증권 계좌 개설 메뉴를 선택하면 가능하다.
 
이벤트는 2021년 12월 31일까지 계좌개설 후 주식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최신형 아이폰13 휴대폰을, 1000명에게는 현금 1만원을 증정한다. 유안타증권 최초 주식 계좌 고객이면 주식 거래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 1만원도 추가 제공한다.

모든 계좌개설 고객에게 유안타증권 인공지능 주식거래 플랫폼 ‘티레이더’의 특화 유료서비스 프리미엄 5종도 30일간 무료 이용권도 지급한다. ‘티레이더 프리미엄 서비스’는 개인 주식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보다 차별화된 매매환경 제공을 위해 세력의 수급, 수주 및 지분 변동 공시, AI 산출 미래가치, 계절성 등 주가 등락에 영향을 주는 특이 데이터를 HTS와 MTS 화면에 보기 쉽게 구현한 서비스다.
 
전진호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서비스 오픈으로 당사 뿐 아니라 국내 대형은행에서도 유안타증권의 증권 계좌를 쉽고 빠르게 개설할 수 있다“며, “디지털 자산관리 시대가 도래하는 만큼 앞으로도 당사의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안타증권은 우리은행과 제휴를 통해 우리원뱅킹 앱 내에서 유안타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하며 다양한 혜택을 준다.(제공=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우리은행과 제휴를 통해 우리원뱅킹 앱 내에서 유안타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하며 다양한 혜택을 준다.(제공=유안타증권)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