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 플래그십 서울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

한샘넥서스의 하이엔드 인테리어 쇼룸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NEXUS Flagship Seoul)이 오는 19일 오픈 2주년을 맞는다. 한샘넥서스는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을 국내 하이엔드 인테리어 시장의 디자인 허브로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은 총 16개의 럭셔리 수입 브랜드를 제안하고 있다.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은 펜트하우스, 호텔 등 고가 시장에서의 B2B(Business to Business)판매 증가와 최근 하이엔드 홈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증가로 인해 B2C(Business to Consumer)판매가 증가되어 지속 성장 중이다.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은 국내 하이앤드 토탈 인테리어 부문의 리더로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프리미엄 제품을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한국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해외 유명 브랜드에 직접 디자인참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국내 하이엔드 인테리어 시장의 디자인 허브로 성장한다는 방침이다.

한샘넥서스 관계자는 “최근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 매장 오픈 이후 인근에 유명 해외 가구 브랜드 매장이 잇따라 문을 열며 학동역 상권이 하이엔드 인테리어 시장의 중심지로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프리미엄 주거 문화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만들어 갈 것이다”고 말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