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0명 고객 대상 '핸드폰 거치대 블록' 제공

SNS 팔로우 고객도 추첨 증정

NH농협은행은 12월 12일까지 신규 고객 및 SNS 팔로우 고객 대상 핸드폰 거치대 블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12월 12일까지 신규 고객 및 SNS 팔로우 고객 대상 핸드폰 거치대 블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오는 22일부터 12월 12일까지 3주간 각종 상품 및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대상은 ‘예·적금 상품(청약포함)’ 신규 가입 고객(1000명), ‘유스(Youth)특화상품’ 신규 가입한 고객(500명), ‘NH마이데이터’ 서비스 신규 가입 후 자산연결 완료 고객(500명)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NH농협은행 크리스마스 핸드폰 거치대 블록’을 제공한다.

이벤트 유스특화상품은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NH1934월복리적금, NH착한어린이적금(평생우대), NH내일장병준비적금, 올원해봄 적금, NH아동수당 우대적금 등이다.

SNS이벤트도 동시 실시한다. 

NH20해봄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재 포스트)한 고객과 NH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친구추가(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선물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50명에게 ‘NH농협은행 크리스마스 핸드폰 거치대 블록’을 제공한다.

개인고객부 이연호 부장은 “겨울방학을 기념하여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와 함께 따뜻한 겨울방학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