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성학 상임감사위원, ‘국민에게 신뢰받는 청렴한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

한국남부발전(이하 ‘남부발전’) 손성학 상임감사위원이 메종글래드제주에서 열린 한국감사협회 주관 ‘2021 한국감사인대회’에서 ‘2021 자랑스러운 감사인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자랑스러운 감사인상’은 (사)한국감사협회가 매년 국내 내부감사인을 대상으로 내부감사ㆍ청렴윤리 부문에서의 혁신과 성과, 사회적 가치 제고 활동 등을 평가하여 우수한 성과를 이룬 감사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손성학 상임감사위원은 청렴윤리 활동을 선도해 공직사회의 반부패 및 투명성 제고에 기여하고, 제도개선과 방만경영 근절을 위한 예방적 감사활동에 대한 성과를 인정받아 ‘2021 자랑스러운 감사인상’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손성학 상임감사위원은 “소통중심의 감사 운영체계를 강화하고 효율적인 감사시스템을 위한 노력의 결실이 수상으로 이어졌다”라며 “앞으로도 국민에게 신뢰받는 청렴한 공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성학 상임감사위원(오른쪽)이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자랑스러운 감사인상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손성학 상임감사위원(오른쪽)이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자랑스러운 감사인상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스트레이트뉴스 고우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