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84㎡의 주거형 오피스텔
아파트 방 3개·거실 1개·욕실 2개와 유사한 실구성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투시도. /사진=한양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투시도. /사진=한양

㈜한양이 인천 청라국제금융단지 B5-2블록에 들어서는 702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을 분양한다. 

내부가 기존 아파트의 '방 3개·거실 1개·욕실 2개' 구성과 비슷하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다용도실과 드레스룸이 있으며, 2.5m(우물 천장 적용시 2.72m)의 천장고를 확보해 개방감을 높였다. 호실당 1개소씩 약 1㎡의 창고 공간도 제공한다. 

유럽산 원목마루, 현관 중문, 삼성 비스포크 가전제품(일부제외) 등이 기본품목으로 제공된다. 단지에는 약 165m 높이에 옥탑 구조물과 야간 경관조명이 설치되며 커튼월룩, 석재, 테라코타 패널 등 외벽 특화 마감재가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청라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수자인 브랜드 리뉴얼 후 수도권에서 진행되는 첫 분양"이라며 "한양이 축적해 온 모든 노하우를 총동원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라 한양 수자인 디에스틴 분양가는 6억원 중반부터 시작한다. 중도금(총 분양 대금의 60%)은 전액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약은 오는 30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3일, 이후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당첨자 계약을 진행한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26년 3월.

[스트레이트뉴스 함영원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