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충남 아산시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와 경남 창원시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를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지하 5층~지상 48층, 4개 동 914실 규모 오피스텔이다. 

내부는 4베이 평면 구조. 전 실을 남동향, 남서향 등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을 확보해 세대 간의 간섭을 줄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충남 천안시 서북구 인근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견본주택은 25일 개관한다. 전매제한이 없으며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청약 신청을 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지하 6층~지상 46층, 2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88㎡과 102㎡ 2개 타입 총 296실로 구성된다.

내부 구조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전 실에 오픈 발코니를 설계해 탁 트인 조망과 일조권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하이브리드 3구 쿡탑과 빌트인 냉장·냉동고, 김치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원목마루와 포세린타일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인근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홍보분양관은 오는 26일 개관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방문예약제로만 운영된다.

청약 접수는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6일, 이후 8일~10일 3일간 계약이 진행된다.

청약통장 없이 청약 신청이 가능하며 1순위 제한이 없고 분양권의 전매제한도 없다. 청약 신청금은 200만원으로 각 군별로 1건씩 접수 가능하고 1인 기준 최대 2건 청약을 할 수 있다. 단, 동일인이 동일군에 중복으로 할 수 없다.

[스트레이트뉴스 함영원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