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 간소화...기부금액 늘수록 '자이언트 하트' 커져

고객과 함께하는 ESG 경영 실천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앱 내 기부 프로그램  ‘우리사랑e나눔터’를 전면 개편해 기부 프로세스를 간소화했다.(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 앱 내 기부 프로그램 ‘우리사랑e나눔터’를 전면 개편해 기부 프로세스를 간소화했다.(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 고객과 함께 하는 사회적 책임경영의 일환으로 '우리사랑e나눔터'를 전면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우리사랑e나눔터’는 굿네이버스, 대한적십자사, 월드비전, 푸르메재단 등 고객이 원하는 후원기관을 선택해 실행하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개편으로 기부 프로세스를 2단계로 대폭 간소화해, 후원기관 선택 후 기부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또한, 기부금액 및 건수가 늘어날수록 3단계로 구분된 ‘자이언트 하트’가 커지는 이미지를 도입해 기부에 재미 요소를 추가했다.

‘우리사랑e나눔터’는 우리WON뱅킹 앱 전체메뉴-생활편의부가서비스-우리사랑e나눔터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고객과 함께 ESG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ESG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프로그램인 ‘우리사랑e나눔터’를 전면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우리WON뱅킹이 뱅킹앱을 넘어 은행의 사회적 책임도 실천할 수 있는 ‘ESG플랫폼’의 역할을 보다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