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10일 오후 4시...유튜브채널 '스마트머니' 온라인 진행

혁신 테마 심층 분석...투자 아이디어 제공

미래에셋증권은 오는 6일~10일에 걸쳐 오후 4시에 리서치포럼을 진행한다.(출처=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스마트머니)
미래에셋증권은 오는 6일~10일에 걸쳐 오후 4시에 리서치포럼을 진행한다.(출처=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스마트머니)

미래에셋증권은 오는 12월 6일부터 10일까지 내년 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리서치 포럼 2022”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코로나 이후 가속화되는 ‘혁신의 대중화’에 집중해 AI, 메타버스, 블록체인, 우주산업 등 최근 우리 삶에서 경험할 수 있는 혁신 테마들을 깊이 있게 분석해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할 계획이다.
 
동 기간 라이브(LIVE) 대담을 포함해 퀴즈, 실시간 채팅, 삼행시 등을 통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미래에셋증권 서철수 리서치센터장은 “글로벌화된 금융 세상에서 편리한 디지털 수단에 힘입어, 전 세계 유동성이 ‘혁신의 대중화’를 주도하는 산업과 기업에 계속 쏠리고 있다”며 “이번 포럼을 통해 세상의 흐름을 읽고 고객들의 경제적 안정과 노후 대비를 위한 올바른 투자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리서치 포럼 2022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12월 6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오후 4시에 미래에셋 유튜브채널 스마트머니를 통해 진행된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