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거리 적은 운전자 위한 '마일리지 운전자보험'

일상생활 발생 위험 대비 단기 '미니생활보험'도

삼성화재는 초개인화 보험상품 브랜드 '착' 출시후 첫 상품을 내놨다.(제공=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초개인화 보험상품 브랜드 '착' 출시후 첫 상품을 내놨다.(제공=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자사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마일리지 운전자보험'과 '미니생활보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지난 10월 초개인화된 상품 제공을 천명하는 삼성화재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 런칭 후 나온 첫 상품이다.

'다이렉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의 에코(ECO)마일리지 개념을 운전자보험에 적용해 운행거리가 길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 상품은 교통사고 상해로 인해 사망 및 각종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비용 손해 등을 보장한다. 동시에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의 최대 10%까지 삼성화재 애니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에 사용하거나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다이렉트 미니생활보험'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하기 쉬운 위험을 보장하는 소액단기 상해보험이다. 보험기간은 1일에서 30일까지 선택가능해 필요시마다 가입해 위험에 대비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야외활동에서 발생하기 쉬운 상해 및 골절 등의 사고를 보장한다. 또한, 운전자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과 같이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는 자동차사고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비용손해도 선택 가입 가능하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삼성화재는 디지털본부를 신설한 후, 변화하는 디지털시대에 맞는 상품을 준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서 디지털환경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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