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비상교육의 유아 영어 학습 프로그램 ‘윙스(Wings)’가 세계 최대 규모의 교육 기술 박람회 ‘BETT Show 2022’에서 수여하는 ‘BETT Awards’에서 파이널리스트에 진출했다.

BETT(British Educational Training and Technology)는 매년 1월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에듀테크 전시회로, 900개 이상의 주요 에듀테크 기업과 146개국 약 3만 명이 넘는 글로벌 교육 전문가와 방문객이 참가하는 세계적 권위의 행사다.

윙스는 ‘2022 BETT Awards’에서 시상하는 총 23개 부문 가운데 국제 디지털 교육 리소스(International Digital Educational Resource) 부문 결선에 올랐다. 결선에만 진출해도 주최 측에서 ‘파이널리스트’ 엠블럼을 부여할 정도로 의미 있는 결과다.

특히 엄격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로 최종 결선 진출자를 가리는 대회인 만큼, 이번에 윙스가 파이널리스트에 오른 것은 비상교육이 글로벌 에듀테크 교육 시장에 한 걸음 더 도약하는 뜻깊은 성과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종 수상 결과는 내년 1월 런던 현지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발표하며, 결선 진출 후보인 총 8개 기업 중 최종 승자(Winner)가 가려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