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제공
한샘 제공

한샘은 한샘몰에서 17일까지 소품, 조명, 식기, 소가구 등 100여종을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홈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 ‘크리스마스 미니트리’, ‘우드프레임 크리스마스 벽트리’,‘인블룸 크리스마스 펜던트 장식 조명’등을 할인 판매한다.

한샘 조명 2종도 할인 판매한다. ‘올리비아 테이블 램프’는 28%,‘클로이 장스탠드’는 21% 할인한다.

‘마리벨 골드 머그’는 원플러스 원(1+1)으로 판매한다. 플레이팅에 활용하기 좋은 ‘호주산 캄포나무 통원목 도마’는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겨울 침구류와 소가구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포그니 블렌딩 구스 양면 차렵이불’은 60% 할인한다. 인기 소가구인 ‘휴 회전형 좌식 리클라이너’는 39%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번 달 말까지 해외 유명 식기, 조리도구 브랜드를 할인 판매한다. 영국 식기 브랜드 ‘포트메리온(portmeirion)’, 주물팬 브랜드 미국 ‘롯지(lodge)’, 독일 칼 전문 브랜드 ‘우스토프(Wusthof)’등이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한샘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홈파티에 활용하거나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생활 용품을 제안하고 있다”며 “한샘몰 오픈 5000일 맞이 가구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