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넥슨과 함께 ‘서든도 다 무신사랑’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서든어택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내 무신사와 서든어택의 한정 컬래버레이션 맵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할인쿠폰 제공, 아이템 지급,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협업을 선보인다.

우선 무신사와 서든어택의 컬래버레이션 맵에서는 매일 선착순 1만 명에게 최대 80% 할인이 가능한 무신사 스토어 QR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컬래버레이션 맵인 A보급창고와 3보급창고, 웨어하우스에서 확인한 QR코드를 접속해 무신사 스토어 앱으로 이동하면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챌린지 퀘스트 미션 달성 시 무신사 백팩(MUSINSA 백팩), 택배 박스 수류탄(G400 MUSINSA), 방패와 권총(E.Shield MUSINSA)으로 구성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3종 보상의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웨어하우스에서 10판을 승리하는 유저에게는 더욱 버라이어티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무신사 택배 박스 모양의 수류탄(G400 MUSINSA)을 제공한다.

컬래버레이션 맵 내 특별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3보급창고 2층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캐릭터 인증샷을 촬영 후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무신사 스탠다드의 ‘피시테일 파카’를 증정한다.

무신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