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가맹점에서 결제 후 스탬프 모으면 주식 선물
금융-결제 연계 프로모션 확대

카카오페이가 자회사 카카오페이증권과 공동으로 결제 서비스 이용객들이 스템프를 모으면 주식을 증정하는 2022 하반기 첫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기존에 있던 ‘춘식이 심부름 스탬프’ 프로모션을 업데이트해, 양사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대표 업종 5곳에서 결제서비르를 이용하고 스탬프를 모은 사용나들에게 2000 원 상당의 주식 한 주를 무작위로 제공하고 8000 카카오페이포인트도 제공한다. 

스탬프 2개를 모은 사용자들에게는 카카오페이증권에서 2000 원 상당의 미국 증권시장 주요 기업 랜덤 주식(애플, 테슬라, 알파벳A, 마이크로소프트, 버크셔 해서웨이, 스타벅스, 엔비디아, 월트디즈니, 나이키, 코스트코, 맥도날드, 에스티로더 등)을 선물한다.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카카오페이포인트 1000P를, 5개를 모으면 2000P를 더 받게 되며, 7개를 모두 모으면 추가로 5000P를 받아 총 8000p를 받을 수 있다.

모을 수 있는 스탬프의 유형은 총 7가지로 업종 스탬프 5종과 스페셜 스탬프 2종이다.

프로모션 스탬프를 받을 수 있는 가맹 업종은 ▲카카오(카카오 선물하기 외 13개 대표 카카오 가맹점)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패션(무신사, 지그재그, 크림, SSF, 브랜디, 나이키 등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시) ▲배달(배달의민족, 요기요) ▲숙박・여행(야놀자, 여기어때) 등 총 5개 업종이 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의 여러 가지 금융 서비스를 누리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범용성 높은 카카오페이 결제로 앞으로도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