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4일부터 10일까지 브랜드 한우, 호주산 소고기, 삼겹살·목심 등 각종 육류부터 여름 제철 과일, 피코크·델리 간편 먹거리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휴가철 온가족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집에서나 여행지 등에서 큰 수고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구이류, 과일, 초밥, 즉석조리, 간편식 등의 간편 먹거리 상품들 위주로 행사를 기획했다.

횡성 축협 한우, 경주 천년한우, 팔공 상강 한우 등 지역 축협의 우수 브랜드 한우 전품목을 행사카드 구매 시 기존 정상 가격 대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당관세 적용으로 가격이 인하된 호주산 소고기는 연중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호주산 척아이롤(100g, 냉장)은 정상가 2480원 대비 35% 할인된 1600원에 판매한다. 

여름 제철 과일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는 수박 전품목을 행사카드 구매 시 2천원 할인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파머스픽 씨가 적어 먹기 편한 수박(9kg 미만)'을 정상가 대비 2000원 할인된 2만 19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절임배추 등 사전예약 판매

롯데마트가 대형마트 최초로 4일부터 17일까지 고랭지 산지 ‘절임배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지금까지 ‘절임배추’는 고객 수요가 높아지기 시작하는 11월 초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해왔으나, 롯데마트는 여름 김장 및 빨라진 추석 명절용 김장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발빠르게 여름철 사전예약 상품을 준비했다.

롯데마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절임배추(10kg)’는 청정 산지 영월의 고랭지 배추로, 절임배추 제조 경력 30년의 김우성 생산자가 직접 선별해 충북 음성 소재 HACCP 인증을 받은 최신 설비에서 안전하고 깨끗하게 제조한 상품이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롯데마트 매장의 ‘도와드리겠습니다’ 센터에 접수하면 이달 27일, 다음달 3일 이틀 간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김장에 빠질 수 없는 ‘22년 햇 태양초’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22년 햇 태양초’를 롯데마트 전점 및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사전예약으로 판매한다.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여름 김장은 물론 고시세가 예상되는 겨울 김장철까지 저장이 용이하도록 무료 제분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령은 이달 25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