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 제공

유한양행이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인 ‘윌로펫’의 신규 TV광고를 8월부터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윌로펫’ TV 광고는 ‘개는 사람과 다르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풍미’ ‘소화’ ‘관절’의 총 3편으로 구성됐다.

개는 코로 맛을 보기에 ‘냄새부터 맛있게’, 씹지 않고 삼키기에 ‘ 촉촉하고 부드러워 소화가 잘 되게’, 두 발로 서는 순간부터 ‘관절을 생각하는’ 윌로펫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강조해 표현했으며 사람과 반려견의 대비가 강렬하고, 호기심을 자극해 윌로펫 제품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간다는 평가다.

윌로펫은 국내 R&D 우수 제조 업체와의 전략적 제휴와 대한수의사회의 자문을 바탕으로 2021년 11월 런칭한 유한양행의 대표적 펫 브랜드다. 반려동물 사료, 기능성 간식 등 프리미엄 펫푸드는 물론 반려동물 미용 및 위생 용품까지 모두 아우르는 토탈 펫 케어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동아제약, 콘돔 브랜드 '윙크' 출시

동아제약은 콘돔 브랜드 '윙크'를 출시했다. 윙크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부담없이 휴대가 가능하고, 천연 라텍스 소재를 적용했다. 엄격한 기준의 품질 검사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윙크는 총 4종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퍼펙트 슬림 001’과 ‘스키니 슬림 002’는 최소 0.038㎜~최대 0.065㎜의 얇은 두께를 지녔다. 또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함유한 수용성 윤활 젤을 풍부하게 담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한다.

‘맥스 플레저 003’은 세 종류의 돌기가 혼합된 형태이고 ‘리얼핏 004’는 밀착력 높은 무꼭지형으로 제작됐다.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