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베이스 제공
어반베이스 제공

어반베이스가 국내외 프리미엄 가전·가구 파트너사 34곳과 신규 인테리어 플랫폼 출범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파트너사가 취급하는 브랜드는 총 67개로 어반베이스는 각 브랜드와 함께 오프라인 전시 쇼룸과 온라인 커머스를 하나의 통합된 플랫폼으로 선보이며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는 새로운 인테리어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지난 20일 어반베이스 하진우 대표와 각 브랜드 대표를 비롯한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서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참여한 파트너사는 34곳으로 ▲82 빌리어스 ▲극동음향 ▲꾸보 ▲도잠 ▲드로터스 ▲디아크 ▲라운디드 ▲로얄앤컴퍼니 ▲루밍 ▲르마블 ▲매직볼트 ▲보블릭 ▲블라노스 ▲비바움 ▲삼성전자 ▲선과선분 ▲슬리피지코리아 ▲일바(아이디디자인코리아) ▲아템포 ▲앱톤 ▲엔오오엔 ▲오디트 ▲엔엔엔 ▲오덴세 ▲오픈에디션 ▲웜그레이테일 ▲인엔 ▲캠프티 ▲클리어비 ▲클린업키친 ▲헤리티지리빙 ▲해커키친 ▲무아공간 ▲영훈디자인 등이며, 파트너사의 공급 제휴 브랜드는 총 67개다.

협약에 따라 어반베이스는 오는 12월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에서 약 800평 규모의 오프라인 전시 쇼룸을 열고 같은 날 온라인 커머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프라인 공간에서는 각 브랜드의 전시부터, 취향 분석, 전문 인테리어 디자이너와의 컨설팅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가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전체 오프라인 공간 설계 및 시공은 디어스 판교와 명동 프로젝트를 진행한 캐러멜라운지가 맡고 있다.

아이엠아이, 가을맞이 전주시 경로당 벽화 그리기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서비스사 '아이엠아이(구 아이템매니아)'가 지난 13일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봉사는 전주시 덕진구 소재 '전당경로당' 부근에서 이뤄졌다. 평소 경로당을 이용하던 마을 어르신이 담당 사회복지사에게 "경로당으로 진입하는 마을 초입 벽이 너무 낡고 을씨년스럽다"며 혹시 새롭게 단장해 줄 수 있는지 부탁했고, 아이엠아이는마을 입구 벽면부터 전당경로당 앞까지 벽화 그리기에 착수했다.

이날 아이엠아이 임직원 26명과 덕진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들은 마을 벽면에 꽃과 나무들의 사계절을 표현, 그려냈다. 사계절을 아름답게 보내는 꽃과 나무들처럼 어르신들 인생의 사계절도 아름답길 바라는 마음을 벽화에 담아냈다.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베헤모스 전투연구소 업데이트

게임스튜디오 ‘킹스그룹’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 대형 업데이트 ‘1.17.30 버전’을 단행하고 거대한 킹콩을 연상시키는 초강력 전투 유닛 ‘지배자’를 육성할 수 있는 ‘베헤모스 전투연구소’와 맹인 검술 마스터 ‘키라’를 공개했다.

지난 20일에 반영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베헤모스 전투연구소(Behemoth Institute)’가 개방됐다. 해당 연구소를 건설하기 위한 조건은 근거지 레벨이 최소 20 이상이어야 하며, 해당 연구소를 건설하는 순간, 단숨에 승기를 잡을 강력한 전투 유닛 ‘지배자’를 육성할 수 있다.

지배자는 대규모 유닛을 동시에 타격할 수 있는 확산성을 포함해, 후방에 위치한 적군의 직접 공격도 용이하며, 아군의 피해도 상당 부분 방어해주는 보호 능력 면에서도 만능 유닛이다. 충실한 자원 수집을 기반으로 업그레이드가 최종 완성될 경우 전투력 향상에 큰 성과를 발휘할 전망이다.

이번 업데이트의 백미를 장식할 신규 영웅 ‘키라’도 전격 공개됐다. 키라는 양쪽 눈이 보이지 않지만 현란한 검술로 좀비를 사정없이 도륙하는 검술 마스터이다. 쌍검을 휘둘러 적을 제압하는 동시에 아군을 보호하는 능력도 갖춘 그녀는 ‘꾸준한 전진’이라는 특수 속성을 통해 저수지 전투전에서 행군 속도가 감소하는 대신 적을 양단할 가공할 대미지를 단숨에 향상시킬 수 있다.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