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에서 NH손하나로 이용하면 경품이 와르르

농협은행은 장정맥 탑승서비스 NH손하나로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제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NH손하나로 탑승서비스 고객 대상으로 ‘NH손하나로 탑승OK 올리 레디백 받고 여행가요’이벤트를 올해 말일까지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NH손하나로 탑승서비스’는 국내 공항의 장정맥 탑승 서비스다. 지난 21년 5월 NH농협은행이 한국공항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금융권 최초로 개시했다. 

이용 방법은 전국 농협은행 영업점에서 ‘NH손하나로 인증서비스’를 통해 본인의 장정맥 정보를 등록하고 NH스마트뱅킹을 가입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22년도 중 NH손하나로 탑승서비스를 이용했던 고객이다. 이벤트 시행일 이전 이용고객도 참여 가능하며, ‘22년도 탑승이력에 한해 인정된다.

행사 참여 방법은 인터넷·스마트뱅킹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응모 고객 중 총 200명을 추첨해 올리레디백(100명), 배달의민족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상래 NH농협은행 디지털플랫폼부문 부행장은 “앞으로도 금융뿐 아니라 고객의 일상생활에서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생활금융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