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여성안심NH유니버셜건강보험

NH농협생명(대표이사 서기봉)은 출범이후 처음으로 여성특화질병을 보장하는 ‘(무)여성안심NH유니버셜건강보험’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상품은 만15세에서 최대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종신·건강·암 보험의 보장을 모두 아우르는 비갱신형 여성건강종합보장 상품이다.

여성 특정암(유방암 또는 여성생식기관련암), 여성 특정 수술, 여성 특정 입원에 대한 보장 등 여성담보에 특화한 것이 특징인데 여성 특정암 4기 진단 확정시 주계약과 특약을 통해 최대 2억원까지 보장한다.

유니버셜 기능이 탑재돼 자유납입·중도인출 등이 가능하며,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시 주계약 가입금액의 일부 혹은 전부를 미리 지급하는 선지급 보험금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선지급 보험금은 지급형태에 따라 50%지급형, 80%지급형, 100%지급플러스형으로 다양하다.

100%지급플러스형의 경우 고액질병 진단 또는 고액수술 시 가입금액 전부(100%)를 지급받고 이 후 사망시 가입금액 20%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서기봉 NH농협생명 사장은 “출범 이후 최초로 출시한 여성전용 보험인만큼 업계 최고 보장수준과 여성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상품 구성을 통해 고객에게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