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타그룹, 아시안게임 공식 공급사 선정
케이스타그룹, 아시안게임 공식 공급사 선정
  •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18.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스타그룹이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공식 공급업체(Official Supplier)로 선정됐다. 

인도네시아 아시안게임조직위원회(INASGOC)은 11일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의 공식 공급업체로 케이스타그룹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케이스타그룹은 이번 아시안게임의 휘장과 마스코트를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획득했다. 또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인도네시아 아시안게임조직위원회(INASGOC)의 규정에 따라 공식 부스를 신청해 운영할 수 있게 됐다. 

케이스타그룹은 블록체인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결합해 엔터테인먼트의 4차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전 세계 한류 팬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지난 5월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K-POP 콘서트인 ‘드림콘서트’의 유일한 결제수단으로 지정됐다. 아울러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과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공식 스폰서로 선정됐다. 오는 11월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10만 명 규모의 K-POP 콘서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케이스타그룹이 독자적인 블록체인 기술로 만든 ‘스타KST(스타코인)’은 지난 9일 글로벌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네(CoinBene)’에 상장됐다. 

케이스타그룹 관계자는 “45억 아시아인의 축제인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의 공식 공급업체로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아시안게임의 성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주목도가 높은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