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2 09:09 (목)
파고다교육그룹, '서리풀 책문화 축제'에 독서대 기부
파고다교육그룹, '서리풀 책문화 축제'에 독서대 기부
  •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18.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교육그룹 직원이 '제1회 서리풀 책문화 축제' 홍보부스에서 서초구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파고다교육그룹 제공
파고다교육그룹 직원이 '제1회 서리풀 책문화 축제' 홍보부스에서 서초구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파고다교육그룹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파고다교육그룹(회장 박경실)이 16일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과 피크닉장 일대에서 진행된 ‘서리풀 책문화 축제’에 독서대 100개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기부한 독서대는 독서를 통해 얻은 지식과 생활 상식 등을 퀴즈 형식으로 진행하는 ‘독서골든벨’의 참가자 경품으로 사용됐다.

아울러 파고다교육그룹은 이번 축제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 ‘짤강 중국어’와 ‘어쩌다 영어터짐’ 책자를 무료로 배포했다.

또 부스를 찾은 서초구민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무료 어학 레벨테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부스 방문객 전원에게는 파고다인강의 영어회화 온라인강의 ‘슈퍼클래스’ 1개월 무료수강권을 증정했다.

‘제1회 서리풀 책문화 축제’는 서초구와 서초문화재단이 서초구민의 독서문화 진흥에 기여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주민참여형 축제로 책장터, 진짜 팝업 북, 책 읽기/쓰기 마당 등 책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행사들이 마련됐다.

박경실 파고다교육그룹 회장은 "'책으로 연결되는 문화'라는 좋은 취지의 문화행사에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서리풀 책문화 축제'가 2회, 3회 계속되기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