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김세헌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그룹이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풍성한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계 7대 자연경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캐슬렉스 제주 골프클럽은 페어웨이 코스와 83실의 아늑한 별장형 골프텔을 보유하고 있는 23년 전통의 명문 골프클럽으로, 가을을 맞아 그린피 및 골프텔에 대한 특별한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캐슬렉스 칭따오 골프&리조트에서도 그린피, 숙박비 등의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10월말까지 진행한다.

인천공항에서 1시간 거리인 중국 산동성 청도시에 위치한 캐슬렉스 칭따오 골프&리조트는 코스 페어웨이 잔디 초종 교체 및 객실 내 개별 냉난방 설비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리뉴얼을 실시하였고, 국제 규격 36홀의 코스를 갖추고 한국식 시스템으로 운영 돼 이용이 편리하다. 또 호텔을 비롯한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사조김 체험단 리뷰 이벤트는 30년 전통의 사조씨푸드에서 생산하는 국내산 사조김을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로, 100명의 체험단에게 4만원 상당의 사조김을 제공하였으며, SNS 등에 리뷰를 작성한 20명을 선정해 사조산업 및 사조해표 선물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리뷰 작성 마감일은 10월 19일까지이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사조그룹 가을맞이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에게 사조그룹을 소개할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제공하여 고객과의 소통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상세한 내용은 사조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캐슬렉스 관련 항공 예약 및 비자 발급 업무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