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스트레이트뉴스 송지혜기자]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자 게시판에 '김포 맘카페' 논란에 대해 조사해달라는 제보가 올라왔다.

16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김포 맘카페 다뤄주세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쓴 시청자는 "김포 맘카페 논란 심각합니다. 이번 사건은 아이들을 위해 좋은 걸 먹이고 좋은 교육을 하기 위해 모였던 엄마들의 좋은 의도가 집단적인 힘으로 살인을 했구나 싶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가 문제를 파헤쳤으면 좋겠습니다. 다시는 이 같은 피해자가 나와서는 안 됩니다"라고 적었다.

또한 "김포 맘카페 문제만이 아닙니다. 여러 카페에서 분노에 가득 찬 부정적인 글들이 많습니다. 특히 워마드, 일베 등 운영진이 위법성이 확인된 게시물을 즉각 삭제하거나 문제의 사이트는 폐지될 수 있도록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취재 후 방송해 주시기 바랍니다"고 요청했다.

앞서 아동 학대 의혹을 받던 한 보육교사가 '맘카페'에 신상이 털리고 학부모들의 항의가 이어지자 자신이 살던 아파트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이 보육교사는 혐의점 없는 것으로 밝혀졌으나, 투신 당일 사망했다.

한편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저널리즘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