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구입 한 지 18개월만에 로또에 당첨됐다”며 “건강을 위해 담배를 포기하고 로또를 사다보니 행운이 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일상의 작은 설레임 로또. 주말을 맞이하여 로또 839회 당첨번호 발표에 이목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담배를 끊고 아낀 돈으로 로또를 구매해 당첨된 사연이 전해져 눈길을 모은다. 

서명진(가명) 씨는 한 로또 커뮤니티 후기에서 토요일 여행 중에 한 통의 전화를 받았다고 밝혔다. 로또 당첨번호 추첨 후 2등 당첨 소식을 알리는 전화를 받고 나서야 당첨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서씨는 “당시 술도 좀 많이 먹은 상태여서 무슨 소리인지 실감이 나지 않았다”며 “계속 네라고만 했다”고 밝혔다.

839차 로또 추첨결과, 당첨번호는 3,9,11,12,13,19로 나왔다. (동행복권, 로또 제공)
839차 로또 추첨결과, 당첨번호는 3,9,11,12,13,19로 나왔다. (동행복권, 로또 제공)

당시 여행 중이였던 그는 수중에 당첨 용지가 없어서 집에 돌아가는 월요일이 돼야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 상황이었다.

특히 로또 당첨번호를 수동으로 구입한 탓에 자신이 번호를 맞게 기입 했는지도 불분명해서 당첨 안내 전화에도 ‘기대 반 걱정 반’이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서씨는 “샀는지 안 샀는지 조차 기억이 없었다”며 “집에 돌아오자마자 당첨 확인을 했는데 2등이 맞았다. 그제서야 당첨이 실감났다”고 말했다.

서씨는 담배를 끊고 아낀 돈으로 로또를 구매해 해 2등에 당첨됐다고 밝혔다. 서씨의 당첨금은 5100만원. 그는 “구입 한 지 18개월만에 로또에 당첨됐다”며 “건강을 위해 담배를 포기하고 로또를 사다보니 행운이 온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