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김정은기자] 삼양그룹의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설 명절과 졸업이 있는 2월을 맞아 전 매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1일부터 설 연휴가 끝나는 6일까지는 100% 당첨되는 ‘복주머니 행운뽑기’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 프로모션은 4인 이상 방문 시 1회 참가할 수 있으며, 고객이 복주머니 속의 경품 교환권을 직접 뽑은 후 현장에서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는 이번 행사를 위해 3만원 상당의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비롯해 세븐스프링스 식사권, 와인, 큐원 홈메이드믹스 2종 셋트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졸업 시즌을 맞아 졸업생 할인 프로모션도 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졸업생을 포함해 2인 이상이 식사할 경우 졸업생은 50% 할인이 적용된다.

졸업생 할인 프로모션은 초, 중, 고, 대학 및 대학원생을 모두 대상으로 하며 결제 시 졸업증 등을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설을 맞아 세븐스프링스에서 풍성한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100% 당첨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졸업 시즌을 맞아 모든 졸업생들이 세븐스프링스에서 새 출발의 기쁨을 나누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