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필터·브레이크 패드 30% 할인 등의 정비 혜택

(사진=SK네트웍스)
(사진=SK네트웍스)

 

[스트레이트뉴스=임수진 기자] SK네트웍스가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타이어 20% 할인'을 진행한다.

SK네트웍스는 탄생 20주년을 기념하며 다음달 말까지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타이어 판매와 차량 정비를 중심으로 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피드메이트는 자사가 독점 공급하는 '아킬레스'와 '던롭 타이어' 등을 20% 할인하는데 '아반떼 AD' 기준 아킬레스 타이어를 한 본당 8만1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클럽모스트 회원은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차량 정비를 받을 때도 '에어컨 필터 30% 할인', '브레이크 패드 30% 할인', '엔진 세정 30% 할인', '배터리 20% 할인'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엔진오일부터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22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정비 고객들은 에탄올 워셔액도 무료로 보충할 수 있다.

수입차 차주가 엔진오일을 교환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BMW 320i' 기준 11만6800원에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감사제를 찾은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SK매직 안마의자 1대', 'SK매직 공기청정기 10대',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20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300개' 등이 제공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스피드메이트가 '성년'이 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과 사랑 덕분이었다"며 "올 한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 감사제 실시 등 다양한 노력을 향후에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