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듀오/그룹(Duo/Group)’· ‘톱 소셜 아티스트(Top Social Artist)’ 부문

[스트레이트뉴스=김현진 기자] “땡큐 아미(팬클럽)”...“계속해서 함께 최고의 꿈을 꿉시다”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2관왕을 일궈낸 구룹 방탄소년단 리더 RM가 빌보드상 무대에서 밝힌 수상소감이다.

방탄소년단은 1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엠지엠(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린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일궈냈다.

‘톱 듀오/그룹(Duo/Group)’과 ‘톱 소셜 아티스트(Top Social Artist)’ 등 2개 부문에서다.

“땡큐 아미(팬클럽)”...“계속해서 함께 최고의 꿈을 꿉시다”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2관왕을 일궈낸 구룹 방탄소년단 리더 RM의 감격의 수상 소감이다.
“땡큐 아미(팬클럽)”...“계속해서 함께 최고의 꿈을 꿉시다”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2관왕을 일궈낸 구룹 방탄소년단 리더 RM의 감격의 수상 소감이다.

BTS의 ‘톱 듀오/그룹’ 수상은 처음이다. 세계적 뮤지션인 이매진 드래곤스, 마룬 파이브, 패닉 앳 더 디스코, 댄 앤 셰이과의 경합에서 이뤄낸 것이기에 더욱 값지다.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은 올해 3년 연속 수상이다. 올해는 한국 그룹인 엑소, 갓세븐과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 루이 톰린슨 등과 겨뤘다.

방탄소년단이 2개 부문의 수상자로 확정되자,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는 팬들의 함성으로 뜨겁게 달아올랐다.

BTS 리더 RM은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이 무대에 서 있다는 게 아직 믿기지 않는다"며" 이 모든 것이 우리가 함께 공유한 작고 사소한 것들이 있기에 가능했다”고 감격의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우린 여전히 6년 전 그 소년들이다”면서“같은 꿈을 꾸며 같은 것을 두려워하며 같은 생각을 한다. 계속해서 함께 최고의 꿈을 꿉시다”라고 말했다.

BTS는 빌보드 뮤직 어워드 무대에서 미국 팝스타 할시와 함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합동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