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KB금융지주가 27일 오전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에서 윤종규 회장과 지주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윤종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고객의 행복'을 돕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KB가 되자고 당부했다.

윤 회장은 "고객을 행복하게 하려면 고객의 요구와 불편함을 해결해줘야 한다"며 "상품·서비스 기획에서 판매,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철저하게 고객 중심으로 혁신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시너지를 추진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미세한 차이가 초격차를 만들어낼 수 있다"며 "고객과의 접점을 통해 KB만의 미세한 차이를 창출해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고 했다.

윤 회장은 친환경 금융 실천, 사회적 책임 강화, 이해 관계자와의 소통 확대 등 '선두 금융그룹'의 위상에 걸맞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으로 사회와 동반 성장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