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날씨가 만연해가고 있다. 하지만 10월 중순은 수능 수험생들은 이제 한달도 채 남지 않은 수능시험을 위하여 마지막 고삐를 당겨야 할 시기이기도 하다. 그나마 힘든 공부에 힐링이 될만한 좋은 학습 공간이 있다면 어떨까?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는 충청남도 아산시 온양동에 아산 용화 스터디카페를 새롭게 개장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아산 용화스터디카페는하우스터디의 아산 2호점이 된다. 재작년 아산 배방1호점프리미엄 독서실에 이어 무인 스터디카페로2호점이 개점하게 되었는데 이는 아산시에서도 하우스터디를 찾는 수험생들이 많이 늘어났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9월부터 개점 준비를 한 용화 스터디카페는 규모는 작아도 여타 프리미엄 독서실에 못지 않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지게 된다.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유지해 수험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독립형1인실이나 개방형 1인실, 그리고 카페형 오픈 좌석 등 다양한 스타일의 좌석을 제공하고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하우스터디만의 장점이다.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는 또 다른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아산 용화 스터디카페는 이러한 다양한 시스템을 모두 적용하여 개점하게 된다. 특히 24시간 자유로운 출입이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은 늦은 시간에도 자유로운 출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하우스터디 전용 어플을 통해 미리 예약과 결제가 가능하다. 게다가 휴게 공간,그룹스터디룸 등 프리미엄 독서실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이용할 수가 있다.

이러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아산 용화 스터디카페, 벌써부터 이용 문의를 물어보는 수험생들이 많아지기 시작했다. 아산 용화 스터디카페는 많은 수험생들이 방문,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 이벤트를 준비중에 있으며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나누어 줄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