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마친라오메뜨 가구는계속해서 프리미엄 가구를 5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 가구 브랜드가 있다. 바로 인천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다. 획일화된 디자인과 규격을 벗어난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구를 더욱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 브랜드로 향하고 있다.

가구는 한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해야 한다. 내구성이 좋고,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특별한 디자인이 필수인 이유다. 가성비가 좋고, 기존 집안 구조와 인테리어 등에 조화를 이루는 가구를 선택해야 향후 불편함이 따르지 않는다.

400평 규모의 대형 쇼룸을 운영 중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가구를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는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에서는가성비 좋은 가구들을 ‘득템’할 수 있다. 천연 대리석 가구 등 프리미엄 신제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있으며, 이외에도 디자인과 소재가 우수한 프리미엄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호평 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천연 자재가 소재로 사용된 스톤슬랩(대리석)과 세라믹 식탁, 우드슬랩 식탁, 리클라이너 소파 등 올해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우수한 소재가 사용된 프리미엄 가구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우수한 내구성을 갖춰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한 천연 소가죽 침대와 수작업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탁월한 대리석식탁은 이 브랜드의 인기 제품이다. 이밖에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가 다양하게 전시 중으로, 현장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현재 거주 중인 주거 공간에 알맞은 가구를 고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소비자들은 직접 가구의 사이즈와 색상 등을 취향과 주거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며“시흥 및 안산, 인천가구단지에서 가구 구매를 예정 중이라면, 당사를 방문해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당사는 다채로운 SNS채널에서 셀럽이 사랑하는 가구 브랜드로 인지도를 확보해나가고 있으며, 실제 방송인 이상민은 집에서 자사의 세라믹식탁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현재 400평 규모의 쇼룸을 매장과 함께 운영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소비자들은 방문 시 현장에서 직접 가구에 앉아보고, 만져보고, 비교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