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애플다쿠아즈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인 후 국내 수제 다쿠아즈 시장을 리딩해 온 시루아네다쿠아즈가 초 프리미엄급 다쿠아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맛과 식감은 물론 모양과 중량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제품 5종이 새롭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들은 밀가루가 전혀 사용되지 않았으며, 프랑스 정통 방식 그대로고급 아몬드분말과 계란 흰자로만 머랭을 올려 다쿠아즈 본연의 맛과 식감을 완성했다. 기존다쿠아즈의 평균 중량인 38g보다 두 배 가까운 70g 이상의 매머드급 사이즈로 출시되는 것도 특징이다.

출시 제품은 총 5종이다. 무염버터와 직접 만든 수제 팥양갱, 솔티드 버터크림 필링이 조화를 이루는 ‘앙버터다쿠아즈 (Ang Butter Dacquoise)’를 비롯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딸기 버터필링과 상큼하고 진한 딸기치즈크림,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풍미 가득한 딸기 맛을 선사하는 ‘더블딸기 다쿠아즈 (Double Strawberry Dacquoise)’가 출시된다.

앙버터다쿠아즈

불로장수의 대명사인 흑임자를 사용한 필링과 달콤하면서 고소한 백앙금이 어우러져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흑임자 인절미 다쿠아즈 (Black Sesame Dacquoise)’, 최고의 디저트 애플파이를 모티브로 품질 좋은 경북사과와 천안호두가 사용된 ‘시나몬애플다쿠아즈 (Cinnamon Apple Dacquoise)’도 선보여진다. 민트덕후들의 취향도 저격할 예정이다. 민트버터필링이 입 안 가득 상쾌한 민트 향을 선사하는 ‘민트초코다쿠아즈 (Mint Choco Dacquoise)’도 선보인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프리미엄 라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디저트군단이 만든 초프리미엄 수제 다쿠아즈다. 푸드콘텐츠디렉터 출신인 (주)시루아네 김영태 대표와 2019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한 한국제과기능장협회 박상규회장, 미추홀명장인 최진남 제과기능장, 25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박상선셰프, 고규목셰프가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한편, 시루아네 다쿠아즈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대의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인 '아이디어스', 디저트 전문몰 '그레텔스', 오감을 깨우는 라이브 쇼핑 '그립' 카카오선물하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