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전문 브랜드 ‘소울(XOUL)’이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이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소식을 알렸다.

출시하는 제품마다 완판 행진에 큰 인기를 끌며 고객은 물론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브랜드 소울코스메틱. 2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에 특별한 소식을 전달해 왔다.

12월 12일 목요일부터 12월 19일 목요일까지. 총 8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이번 2주년 이벤트에서는 소울의 제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소울을 애용해왔던 고객이라면 그 어느 때보다 꼭 잡아야 하는 기회라고 할 수 있겠다.

2017년 론칭 이후 빠른 성장을 거듭해오면서 연이은 완판 기록들로 인체줄기세포배양액 간판 브랜드로 성장한 소울코스메틱. 꾸준히 앞만 보고 달려온 소울에게도 이번 이벤트는 특별하다. 이에 대해 소울 관계자는 “이번 2주년 할인 이벤트를 통해서 당사의 제품을 사랑해주시고 성원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말과 함께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언제나 지금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다”며 웃어 보였다.

따뜻한 감성을 담은 브랜드로 제품의 퀄리티가 높은 것은 물론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까지 남다른 소울코스메틱. 이번 2주년 특별 이벤트를 기점으로 더욱 성장할 그들의 앞날이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