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탑 브랜드 운영과 신생 브랜드들의 성장을 만들어 온, 글로벌 패션 뷰티모바일 플랫폼 기업 자안그룹(대표 안시찬)에서 연말 누디진(nudie jeans) 오프라인 대전을 진행한다.

‘누디대첩 오프라인 대전’은 최근 ‘셀렉온(celecon)’에서 진행했던 ‘2019 누디대첩’을 성황리에 종료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오프라인 행사 요청으로 기획되었다.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제품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메리트와 동시에 최대 80%의 높은 할인율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누디대첩 오프라인 대전’은 지난 ‘2014 누디대첩’을 리마인드해 구성하였다.

위 행사는 서울에 위치한 강남N타워 지하 2층 ‘라운지엑스’ 팝업스토어와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총 3개 장소에서 진행하며, 기간 및 시간이 상이하니 확인 후 방문해야 한다.

강남N타워 라운지엑스 에서는 12월 20일 11시-19시, 21일 11시-18시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30만원 이상 구매시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누디진 데님 에코백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은 12월 20일~22일까지 3일 동안 U-PLEX 지하2층 누디진 매장에서,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12월 20일~25일까지 7층 누디진 매장과 8층 이벤트홀에서 해당 백화점 영업시간내 ‘누디대첩 오프라인 대전’이 진행된다.

누디진 관계자는 “누디진을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한 2019년 마지막 행사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금액대와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며 기대감을 부추겼다.

‘누디대첩 오프라인 대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누디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자안그룹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