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빌딩 스타트업 기업인 ㈜세컨즈쓰리미디어에서 출시한 숙취해소제 취한저격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삼초마켓이그랜드오픈과 동시에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숙취해소제 취한저격은 와디즈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GS25 편의점에 입점을 기다리고 있다. 숙취해소제 특성상 숙취해소 효과를 보면 충성고객이 생기는 점을 고려하여 정가 3만 원 상당의 취한저격을 1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취한저격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 세 알의 얇은 제형과 감각적인 일러스트 디자인 그리고 숙취해소의 주범인 아세트알데히드를 분해하는 아스파라긴산, 헛개 추출물, 갈근, 갈화, 키토산, 프락토올리고당, 홍삼추출액 등의 황금배합 비율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거기에 당이 많이 함유된 숙취해소제와는 다르게 취한저격은 0㎈로 칼로리에 민감한 고객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취한저격은 제품 출시 이전부터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와디즈, 유튜브크리에이터와콜라보 영상, 명동 사거리에 전광판 광고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왔고, 앞으로도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100원 딜은 GS25 편의점 입점 전 취한저격을 접하지 못한 고객에게 취한저격을 부담 없이 경험하고, 취한저격을 한번 먹어본 사람이라면 GS25 편의점에서 다양한 숙취해소제 중 취한저격을 선택할 것이라는 효능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에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숙취해소제 취한저격 100원딜 이벤트는 12월 23일 월요일 오전 8시부터 24시까지 단 하루 진행되며, 한정수량 1,000개 수량이 소진되면 이벤트 마감 예정이다.

취한저격 관계자는 “다양한 약속이 많은 연말연시 그리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센스 있게 일반 숙취해소제와는 차별화된 디자인 그리고 신상 숙취해소제를 나눠주는 것만으로도 취향저격 아이템으로 인정받을 것이다. 100원 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고객이 단 3초 만에 반하는 제품'을 판매한다. 라는 카피를 내세운 삼초마켓에서는 취한저격 이외에도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물들다, 풋사과 다이어트 허 닭 풋사과애빠지다, 차전자피 식이섬유 데이제로, 스피루리나 피부 영양제 그린을 그리다 등을 판매하고 있고 조만간 사차인치간편식마데세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취한저격은 100원딜 이벤트 마감 후에는 삼초마켓에서 정상가로 판매될 예정이며,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27일부터 GS25 편의점에서 2+1의 행사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