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영어회화 정복’을 신년 버킷리스트에 올리는 사람들이 많다. 실제 영어회화 정복을 위해 인터넷 강의 수강 또는 영어학원 등록을 고려 중인 사람도 상당하다.

이런 가운데 영어회화 정복의 기회와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선사하는 일대일영어회화 전문 교육기관이 있어 화제다. 바로 ‘강남 퍼스널 잉글리쉬’다.

강남 퍼스널 잉글리쉬는 10주년 확장 이전 그랜드오픈을 기념하는 ‘방문만 해도’, ‘등록만 하면’, ‘소문만 내도’특별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 ‘방문만 해도’는 유명 커피브랜드 쿠폰을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등록만 하면’ 이벤트는 500만원 상당의 상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상품으로는 아이패드프로, 에어팟2, 1회 수강권, 등을 증정하며, ‘소문만 내도’는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공유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상품을, 100명에게 커피쿠폰을 각각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12월23일(월)부터 2020년 1월 18일(토)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월 22일(수)다. 행사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 통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개인의 실력이 고려되지 않은 획일화된 커리큘럼과 강의 콘텐츠로 영어회화에 대한 흥미를 잃고 있다면 ‘일대일 맞춤 영어회화과외’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자신의 영어 실력과 학습 성향에 최적화된 강의 커리큘럼 및 콘텐츠로 능동적인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한 것이 일대일 맞춤 영어회화과외의 장점이다. 영어회화 학습에 있어 부족한 부분은 빠르게 보강할 수 있고, 강점은 더욱 확실히 다질 수 있다. 이에 최근 영어 교육 트렌드로일대일 맞춤 영어회화 과외가 급부상 중이다.

강남 퍼스널잉글리쉬는 학생 개인의 심리부터 학습 성향까지 완벽하게 파악, 수강생에게 최적화된 영어회화 수업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학생 중심의 차별화된 1:1 영어회화과외를 제공해 학생들의 영어회화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고 있다. 특히, 수강생 스스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1:1 커리큘럼을 설정해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이끌어 준다.

수강생은 수업 시간 동안 영어전문 트레이너를 독점할 수 있다. 운동 시 개인 PT를 받는 것과 같이 발음이나 리스닝, 스피킹 등 영어회화 전반에개인 맞춤식 수업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강사는 각 학생의 영어회화 취약점과 강점을 확인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시해 준다.

전담 레벨 관리팀을 구성해 학습 과정 전반을 관리하는 것도 눈여겨볼 특징이다. 개인의 실력을 고려해 학습 레벨을 관리해주며, 영어 학습 목적과 레벨을 반영한 개인별 학습 플랜도 제공한다. 학습하는 개인의 성향과 기본적인 회화 실력, 학습 목적을 고려한 최적의 전담 강사도 매칭해준다. 더불어 꾸준한 학습 모니터링을 제공, 각 수강생이 최고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학생이수업 시간을자신의스케줄과 컨디션에 따라 조정할 수도 있다. 희망 시간에 수강할 수 있어 교육 효과가 더욱 좋다.

강남 퍼스널 잉글리쉬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직접 남긴 평가와 의견을 적극 반영해 교육 프로그램에 활용,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꾸준하게 높아지고 있다”며 “차별화된 맞춤식 커리큘럼을 구현해 교육의 수준을 높이는 동시에 1:1 영어회화과외 시장의 리더로서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